로그인회원등록비번분실현재접속자 메인


 

 

 


회원등록 비번분실

 

실음넷 :: - 실용음악과 입시,기출문제,실음과, 실기, 보컬, 실용음악학원, 예중 예고, 오디션 정보


실용음악과 입시 실기고사 후기 게시판입니다.

후배들을 위해 후기를 남겨주세요 <실기고사를 준비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>

여러 학교 후기를 남겨줄수록 더 고마워할 거에요!



  2018학년도
  김별땅 학생
  한양대학교 실용음악과(테스트)(수시) 지원


1 대기실 상황

대기실에서 본인 확인 후 대기한다. 수험번호에 따라 조별로 시험장으로 이동한다.(조배정은 수험번호 순이고 실기고사 날짜는 원서접수 순으로 빠른 날로 정해지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). 입실 전 시험장 밖 의자에 앉아서 대기한다.

2 실기실 (분위기, 준비한 곡 등)

시험장 입실 후 가번호를 말하고 실기를 시작한다. 박자를 맞춰 주는 교수도 있는데 상당히 많은 학생들을 평가해야 하는 교수들 상당수가 표정이 거의 없으므로 신경 쓰지 말고 부르는 것이 좋다. 노래를 끝까지 들어주는 분위기여서 좋았다.

3 구술면접 (분위기, 질답내용 등)

면접은 일반적인 내용을 물어보았다. 이름, 학교, 실기나 봉사 경력, 음악 공부에 대한 내용 등을 물었다. 또 학교/전공에 대한 관심도가 있는지를 체크하기 위해 지원한 학교/학과의 장점을 말해보라는 등의 질문이 있었다.

4 덧붙일말 (다른 지원자에게 조언)

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. 요번에 안 되면 정시 또 하면 되지 하구요. 수시 한 번 보니 경험도 되고 담 번엔 더 잘 할 수 있단 맘도 생기고 정말 수시 보기 잘한 거 같아요. 빨리 입시 끝나서 입시곡이 아닌 내가 하고 싶은 곡들 카피하며 지내고 싶네요.

※ 본 실기고사 후기는 수험생 개인이 직접 작성한 내용으로 실제와 다소 다를 수 있습니다.
※ 수험생들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전체 이름을 표기하지 않았습니다.

  0
3500

실용음악과 입시포털 서비스 - 실음넷│관리운영 및 제휴문의 : ilove5252@hanmail.net
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2203 하성프라자(6층) 601 27호실│전화 010-9009-8337
Copyright ⓒ 실음넷 SilEumNet. All Rights Reserved.